본문 바로가기

투자시선/해외선물

21년 9월 13일 해외선물 수익인증 및 매매일지

반응형

 

 

9월 13일 해외선물투자 결과

오늘도 생존하였습니다!!!

(요 며칠 동안 멘탈이 나가서....감격...큽..)

 

해외선물 매매내역

청산 결과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매수보다는 매도가 유리한 포지션으로 수익내기 쉬운 장세였습니다.

평소 목표액의 2배를 달성해서 순손익 42만원으로 마무리!!!

 

 

 

제가 HTS로 매매하는 게 아니라

MTS로 차트 보고 매매를 해서 캡처된 내용이

깔끔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참고해서 보세요 ㅎㅎ)

Micro Mini NASDAQ 100(21.09)

차트상 매매 내역을 한번 살펴보면

9월 10일이 파란 영역, 9월 13일이 검은색 영역입니다.

 

공통점이 있다면 아침부터 본장 전까지

상방 추세로 올려놓고 고점을 만들었다가

 

22:30 시작하고 10분 남짓 지나면서

하락 추세를 만들면서 장전 상방 추세를 훼이크로 이용.

 

위 차트는 30분봉 기준이니 하락 추세일 때

하나의 장대음봉 캔들 안에서 보면

틱 차트에서는 충분히 수익 낼 수 있는 구간이

많이 있었다는 근거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30분 봉상 하락 추세선을 돌파하지 못하고

계속해서 두드리고 내려오는 모습까지 확인되네요.

 

 

9월 10일, 13일 위와 같은 움직임의 패턴이 있었는데

14일도 비슷한 맥락의 흐름이라 생각되며

 

특히, 미국 소비자물가지수 지표 발표가

21시 30분 예정되어 있으니

예의 주시해서 매매하면 되겠습니다!

 

 

-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