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시선/해외선물

21년 9월 4일~9월 10일 해외선물 수익인증

반응형

 

 

 

 

요즘 국내 증시도 멘탈이 털리고

최근 해외선물도 매매방법에 있어서

이것저것 시도하다가 멘탈이 털리고.....

 

그러다 벌어둔 수익을 그대로 반납하고

다시 마이너스로 갔다가

오뚝이처럼 일어선 현재 상황입니다 ㅋㅋ

 

변동성에 서핑을 잘 타야 하는데 그게 참 어렵네요

 

 

 

어찌 되었든!!!

아침저녁으로 멘탈이 털리면서

힘든 시간을 보내느라...

포스팅을 이제야 올립니다 훠훠

 

 

 

9월 8일 저에게 큰 멘탈 바사삭을 준 녀석은

바로 마이크로 골드였습니다 ㅋㅋ

원래 나스닥만 매매하는 저에게

골드가 반등할 것이란(?) 매력적인 차트가 절 유인하였고

 

개미지옥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역시 본인이 흐름을 잘 타고 있는 종목에서 서핑을 타야 하는데

기술적인 요소만 보고 진입 했다가 큰 낭패를 보았네요

 

9월 현재 기준 아직까지는 잘 생존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