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맛집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택배 솔직 후기

반응형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태극당에서 판매 중인

요즘 핫한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에 대해 간단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

 

 

 

저는 서울러가 아니라 택배로 태극당 모나카를 받았습니다!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흰색 바탕에 심플한 디자인의 태극당 모나카의 패키징

옆면에는 모나카 아이스크림 모습이 있습니다 ㅎㅎ

 

 

 

 

 

제가 주문한 건 한 박스 5개입입니다.

혹시나 택배라서 녹지 않을까...? 걱정이 있었지만

아이스팩에 꽝꽝 얼어서 왔기에 받아 봤을 때 괜한 걱정을 ㅎㅎ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모나카 아이스크림은 얇은 비닐로 또 패키징 되어 있습니다!

 

 

드디어~~

사진도 대충 다 찍었고

맛 볼 시간입니다!!

 

 

 

 

한입 맛보고 나서 사진 찰칵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솔직 후기에 앞서 태극당의 모나카 아이스크림은

장인이 수작업으로 불에 구워 만든 바삭한 피에 

우유맛 아이스크림의 조합인 70년 전통의 맛이라고 합니다!

 

보관방법은 무조건 냉동이고

냉동 보관 후 먹을 때는 실온에서 2~3분 정도 자연해동 후

맛있게 먹으면 가장 좋다고 합니다

 

 

 

 

그럼 지극히 개인적인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맛을 설명하자면

흔히 생각해볼 수 있는 모나카 피에 우유맛 아이스크림 맛입니다 ㅎㅎ

 

다만, 모나카 빵 맛이 조금 달랐고

안에 아이스크림은 누구나 한 번은 맛보았던 진한 우유맛 아이스크림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둘의 조합으로 한입 베어 물 때

피랑 아이스크림이 따로 놀지 않고 잘 스며드는 게 부드러운 식감을 줘서 좋았습니다.

 

 

결론은

너무 큰 기대를 하고 먹는 것보다는

부드러운 식감의 고급 아이스크림 디저트(?)가 당길 때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이라면

찾게 될 것 같습니다!!

 

 

 

-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