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맛집

칠곡 경대병원 근처 국밥 맛집, 주차도 편리한 별성국밥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칠곡 경대 병원 근처 식당 국밥 맛집 별성국밥입니다!
칠곡 경대 병원 인근에는 많은 식당이 있지만 어르신들과 식사를 해야 할 때 국밥만 한 메뉴가 또 없죠.
경대 병원 근처 국밥집 중 개인적으로 맛집으로 생각하고 자주 가는 식당입니다.

그만큼 맛과 양, 가격 그리고 주차까지 해결이 되기 때문에 자주 간다고 볼 수 있습니다ㅎㅎ


일단 간략한 별성국밥 정보를 확인하고 포스팅 내용 이어가겠습니다!

상호명: 별성국밥
연락처: 053-314-1117
위치: 대구시 북구 학정로 551-13
주차 가능대수: 5대이상 10대 미만
영업시간: 11시 ~ 21시(주인사정으로 변동 될 수 있음)








배고픈 직장인

오늘도 한 끼를 해결하기 위해 차를 타고 나서봅니다ㅎㅎ
좀 이른 시간에 점심을 해결해야 하기 때문에
업무 보는 근처 식당 중 자주 가는 국밥집으로 고고우

(직장인은 점심 메뉴가...해장국, 국밥, 콩나물국밥...황태국밥...)
ㅋㅋㅋㅋㅋㅋ




칠곡경대병원 근처 별성국밥


별성 돼지국밥 가게 사진입니다 ㅎㅎ
맛집은 숨어 있다고 하죠?

경대병원 정문을 나와서 바로 나오는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포스팅 상단에 가게 정보를 확인해주시고요!


칠곡경대병원 근처 별성돼지국밥 주차장
칠곡경대병원 근처 별성돼지국밥 주차장


주차대수는 대략 10대 미만 정도 여유롭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들은 차로 이동해서 식사를 해결하는 경우도 많으니
요즘은 맛집+주차가능 이렇게 충족이 되어야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넉넉한 주차공간도 체크하시고요!


칠곡경대병원 인근 별성돼지국밥
칠곡경대병원 근처 별성돼지국밥


돼지국밥집 하면 보통은 청결하지 못한 가게도 종종 있습니다.
오래된 국밥집 중에서 주로 많죠

하지만 별성 돼지국밥집은 언제 어느 때 오더라도
자주 환기시키고 깔끔하고
항상 정돈된 모습의 매장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ㅎㅎ
(사장님이 깔끔하신 스타일 같다는 추측이)



칠곡경대병원 근처 별성 돼지국밥 메뉴판


별성돼지국밥 메뉴판입니다.
배고픈 직장인은 수육보다는 국밥을 주로 시킵니다 ㅎㅎ

직장인에게 한 끼 식대 가격으로 9천원은....사치죠 ㅜㅜ
수육은 누가 사줄 때만 시켜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순대를 좋아 하신다면 순대국밥으로
돼지 살코기가 좋다면 돼지국밥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여기는 다른 국밥집처럼 기타부위(?)가 고기로 많이 나오는 게 아니라
살코 위주의 국밥이니 초보 국밥러들 한테도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별성돼지국밥 순대국밥 상차림


전 평소에 살코기가 많은 돼지국밥을 시키는데
오늘은 순대가 땡겨서 순대국밥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별성돼지국밥 순대국밥


한눈에 봐도 순대국밥 속 푸짐한 살코기와...순대가 보이시나요?



별성돼지국밥 밑반찬


밑반찬들도 적당량만 주시고 깔끔하게 나옵니다 ㅎㅎ

별성돼지국밥 새우젓


젓가락으로 툭 건들면... 마치 움질인것 같은 싱싱한 새우젓 ㅋㅋㅋㅋㅋ


별성돼지국밥 김치


개인적으로 김치의 간이 짜거나 쌔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ㅎㅎ









칠곡 경대병원 근처 국밥 맛집 별성 돼지국밥


이렇게 배고픈 직장인은
오늘도 점심 한 끼를 잘 해결했습니다 ^___^

진정한 맛집이 아니라면 한 뚝배기를 다 식사할 수는 없겠죠?

이렇게 남기는 것 없이 완밥해야
어느 정도 평타 이상의 맛집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칠곡 경대병원 근처 맛집 별성 돼지국밥을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으로 정리해보겠습니다!


1. 서비스 응대: 친절해요 ^__^

2. 음식 맛: 개인적으로 5점 만점에 4점
(여긴 무조건 꼭! 가야 해 가 아니니 1점은 남겨두고 ㅎㅎ)

3. 주차 편의성: 아주 좋습니다!!


칠곡 경대벙원 근처에서 점심 한 끼 해결하셔야 한다면
적극 추천할 수 있는 돼지국밥 맛집입니다!

(업체의 대가성 제공 없이 내돈내산의 솔직한 리뷰입니다 ^__^ v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