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맛집

칠곡 3지구 읍내동 동아 아울렛 근처 맛집, 청도추어탕

반응형

 

 

대구 칠곡 추어탕, 고디탕이 생각날 때 찾게 되는...

오늘 포스팅은 칠곡 3지구 동아 아울렛 근처에 위치한 읍내동 맛집 청도추어탕입니다.

대표 메뉴가 추어탕과 고디탕으로 두 가지가 있는데 칠곡 3지구에서 추어탕과 고디탕 맛집은 바로 여기라 생각합니다.

 

그럼 가게 정보 확인하고 포스팅 내용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상호명: 청도추어탕 칠곡점

연락처: 053-313-6161

위치: 대구 북구 구암로15길 8, 청도추어탕

주차 가능대수: 없음

영업시간: 08:00 ~ 20:00

(주인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서 가로수의 나뭇잎도 울긋불긋해지는 가을입니다.

칠곡3지구 동아 아울렛 근처 청도추어탕

 

배고픈 직장인은 날씨도 갑자기 쌀쌀해지고 하니 뜨끈한 국물이 들어간 메뉴가 땡기네요!

그래서 바로 추어탕이나 고디탕이 생각나서 자주 가는 맛집을 한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ㅎㅎ

 

 

 

 

대략적인 위치는 포스팅 앞에서도 소개했지만

칠곡 3지구 읍내동 동아 아울렛 뒷편 골목길에 식당이 있습니다~

칠곡3지구 동아 아울렛 근처 청도추어탕

 

골목에 위치한 청도추어탕은 주차 공간이 따로 없으니

인근 골목이나 주차는 따로 해결을 하셔야 합니다ㅠㅠ

 

 

 

 

 

칠곡3지구 동아 아울렛 근처 청도추어탕

 

동아 아울렛 뒷편으로 오면 동아 아울렛 주차장이 나오는데요

쭉~~ 걸어가면 바로 청도 추어탕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ㅎㅎ

 

 

 

 

 

칠곡3지구 동아 아울렛 근처 청도추어탕

 

장사 업력이 오래된 식당처럼 보이죠?ㅎㅎ

맛도 맛이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오전 8시부터 아침식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빠른 점심을 먹고 싶을 때 자주 찾아옵니다!

 

 

 

 

 

칠곡3지구 동아 아울렛 근처 청도추어탕
칠곡3지구 동아 아울렛 근처 청도추어탕

 

사장님이 매장 관리도 깔끔하게 하시기 때문에

식당 내부 청결을 좋습니다 ㅎㅎ

 

다만 건물이 오래돼서 화장실은 가게 안에 위치한 게 아닌 게 아쉬움 ㅠㅠ

 

 

 

 

 

칠곡3지구 동아 아울렛 근처 청도추어탕

 

요즘 물가가 많이 올랐죠....

8천원이던 식사가 이제는 9천원이 되었네요 ㅠㅠ 

 

하지만 밑반찬과 추어탕과 고디탕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가 100% 국내산이기에 인정!!

 

 

 

 

추어탕의 효능에 대해 적혀있습니다 ㅎㅎ

전 오늘 고디탕을 먹을 거기에~~~ 패스

칠곡3지구 동아 아울렛 근처 청도추어탕

 

 

 

 

사장님한테 고디탕을 주문하고 보니

티비에서는 화천대유 청문회가 한창이네요 ㅎㅎ

 

요즘 뜨거운 감자인 이재명 민주당 후보 발언을 보는 중 ㅋㅋ

말을 잘하는군요 ㅎㅎ

칠곡3지구 동아 아울렛 근처 청도추어탕

 

 

 

 

기다리던

청도추어탕의 고디탕 한상 메뉴가 나왔습니다!! 

칠곡3지구 동아 아울렛 근처 청도추어탕

 

 

 

 

각종 밑반찬들은 간이 쌔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에 좋았습니다.

칠곡3지구 동아 아울렛 근처 청도추어탕
칠곡3지구 동아 아울렛 근처 청도추어탕
칠곡3지구 동아 아울렛 근처 청도추어탕
칠곡3지구 동아 아울렛 근처 청도추어탕

 

사장님이 밑반찬은 직접 하시기 때문에 콩나물무침이나

다른 밑반찬을 먹어보면 싱싱하고 식감이 좋습니다 ㅎㅎ

 

 

 

 

 

청도 추어탕에 들어간 고디탕을 한번 살펴보면

칠곡3지구 동아 아울렛 근처 청도추어탕
청도 추어탕에 들어간 고디탕을 한번 살펴보면

 

많은 양의 시래기와 다슬기들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고디탕은 국물 맛이 심심하면서도 속에 부담이 되지 않아야 하고

다슬기들이 입안에서 씹히는 식감이 좋아야 맛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저번에 칠곡에 다른 식당에서 고디탕을 먹었는데....

고디를 갈아서 육수용으로만 해서 나왔었는데...간도 엄청쌔고...

 

그래서 반틈만 먹고 손절했던 기억이 있어서...ㅠㅠ

 

 

 

 

 

청도 추어탕에 들어간 고디탕을 한번 살펴보면

 

고디탕을 집중적으로 먹다 보니

양이 많아서 밑반찬은 조금 남았네요ㅎㅎ

 

오늘도 이렇게 남기지 않고 완밥하며

칠곡 추어탕 고디탕 맛집인 청도추어탕에 대해 총평해보겠습니다!

 

 

 

 

 

 

 

 

이렇게 배고픈 직장인은
오늘도 한 끼를 잘 해결했습니다 ^___^

그렇다면

칠곡 3지구 읍내동 동아 아울렛 근처에 위치한 청도추어탕 식당을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으로 정리해보겠습니다!


1. 서비스 응대: 친절해요 ^__^

2. 음식 맛: 개인적으로 5점 만점에 5점
(기본적인 맛과 개인적인 취향이 합쳐져서 만점!!)

3. 주차 편의성: 불편합니다ㅠㅠ

(인근 골목에 주차하셔야 됩니다)


칠곡 3지구에서 추어탕이나 고디탕으로 식사 한 끼 해결하셔야 한다면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청도추어탕입니다!! 

(업체의 대가성 제공 없이 내 돈 내산의 솔직한 리뷰입니다 ^__^ v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 독,  좋 아 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포스팅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