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맛집

칠곡 3지구 동천역 근처 중화비빔밥 맛집, 유창반점

반응형



오늘은 칠곡 3지구 동천역 근처에 위치한 유창반점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대구에는 중화비빔밥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오늘 포스팅할 가게가 40년 전통의 중화비빔밥 맛집입니다.


간략한 유창반점 정보를 확인하고 포스팅 내용 이어가겠습니다!!

상호명: 유창반점 칠곡직영점
연락처: 053-357-7979
위치: 대구 북구 팔거천동로 128, 유창반점
주차 가능대수: 없음 (하천 도로변에 노면주차 가능)
영업시간: 11시 ~ 20시






오늘도 평화로운 칠곡3지구... 날씨 한번 완전 좋은 하루입니다.

동천역 근처 유창반점


동천역 하천 부근으로 먹거리 골목이 형성되어 있는데
다들 자체적인 주차장을 확보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암묵적으로 길가에 노면주차를 대부분 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유창반점 같은 경우도 자체 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차량을 이용하신다면 길가에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동천역 근처 유창반점


40년 전통의 유창반점
중화비빔밥 맛집이라 하여 근처에 볼일도 있고 해서
한번 방문하였습니다 :)




칠곡3지구 유창반점
칠곡3지구 유창반점
칠곡3지구 유창반점


점심때 보다 이른 시간에 방문하였는데
벌써부터 꽤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칠곡3지구 유창반점 메뉴판


유창반점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먼저 식사하고 계신 분들 음식을 보니
역시나 대부분이 중화비빔밥을 드시고 계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중화비빔밥을 먹으려고 방문했기에 바로 주문!!




칠곡3지구 유창반점


메뉴 주문 후 단무지와 양파가 나오구요~~
모든 중국집에서 공통이죠 ㅋㅋ




칠곡3지구 유창반점 중화비빔밥


드디어 주문한 유창반점 중화비빔밥이 나왔습니다 ㅎㅎ
매운 음식이다 보니 중화시켜줄 계란국과 함께 나오네요!




칠곡3지구 유창반점 중화비빔밥


오징어와 새우 등 각종 해산물에 신라면 매운 정도의 매콤함
그리고 먹음직스러운 계란 반숙까지 올려져서 나옵니다 ㅎㅎ




칠곡3지구 유창반점 중화비빔밥
칠곡3지구 유창반점 중화비빔밥


저는 매운걸 잘 못 먹지만 신라면 수준의
매운맛 정도라고 해서 계란 반숙까지 비벼주면서 중화시켜 봅니다!




칠곡3지구 유창반점 중화비빔밥


역시 맛집 포스팅 마지막은 완밥한 사진을 올려야
진짜로 맛있게 다 먹은 지 음식이 입맛에 맞지 않아서 남겼는지 알 수 있죠^^


이렇게 배고픈 직장인은
오늘도 점심 한 끼를 잘 해결했습니다 :)


그렇다면
칠곡3지구 동천역 근처 맛집 유창반점 중화비빔밥을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으로 정리해보겠습니다!!!


1. 서비스 응대: 친절해요^__^

2. 음식 맛: 개인적으로 5점 만점에 4점
(여긴 무조건 꼭! 가야 해 가 아니라서 1점은 남겨두겠습니다ㅎㅎ)

3. 주차 편의성: 불편
(가게 자체적으로 주차장이 없고 하천 인근에 노면주차를 해야 됩니다)


칠곡3지구 동천역 근처에서 점심 한 끼 해결하셔야 한다면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중화비빔밥 맛집입니다!!

(업체의 대가성 제공 없이 내돈내산의 솔직한 리뷰입니다 ^__^v)

반응형